-
<공개란>
“ 그래서, 포기할 거냐? ”
외관
이름
이클립스 제로 드라곤성별
남성학년/나이
7학년/17세키/몸무게
194 cm / 100 kg
기숙사
슬리데린혈통
순수혈통성격
[무법자/높은 긍지/Cool]
예측불허 경거망동. 항상 사건사고의 중심에 있으며 그 무엇도 이클립스를 막을 수 없다고 한다. 그의 눈은 언제나 자극적인 것을 찾아 바삐 움직일 것이다. 호그와트에서는 그를 막아낼 수 있는 이가 없다. (물론 교수님을 제외하면요.) 이클립스를 둘러싼 흉흉한 소문에 이름 그대로 '무법자'가 되었지 않나! 모두가 그를 이렇게 부른다.
이클립스는 실패를 겪어도 결코 무너지지않고 일어서며 다시 새로운 도전을 향해 뛰어든다. 그의 긍정적인 모습은 높이 평가하여도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문제는 너무 과하다는 점이다. 앞 뒤를 보지않고 물불 가리지않는 무모한 성정이 자신의 발목 또한 잡고 있다는 것을 본인은 모른다. 같은 기숙사 치들에게 주먹을 휘두른 것도 이 때문이다, 그들이 가엾은 학생을 괴롭혔으니까!
거침없고 저돌적인 성정은 그대로나 징계를 받고 돌아온 그의 7학년 시절은 조금 차분해진 모습을 보였다. 물론 말이 차분이지, 복도를 뛰어다니고 시끄럽게 소리를 치지않는다는 걸 빼면 달라진 게 없으나.. 시원하고, 털털해졌으며 생각의 깊이가 달라졌다. 간혹 진지하게 자신의 미래를 떠올리곤 하는데, 이는 꿈을 꾸는 소년과도 다름없이⋯⋯.
기타
- 패밀리어, 지크! 성장기를 맞이하여 점점 몸집이 커지고 있다. 왕도마뱀이라는 이름은 못 속이는지, 제법 거대하다.
- 교내에서 평판이 좋지않다. 6학년 말, 같은 슬리데린 기숙사 학생들에게 주먹질을 한 사건이 교내에 퍼져 이클립스의 이름을 모르는 이가 흔치않다. 대부분이 그에 대한 악담이며, 입에 오르는 흉흉한 소문들. 이클립스는 자신을 피하는 주변에도 개의치 않아하며 말을 덧붙이지않았다.
- '신비한 동물 돌보기' 과목에 더 열중하기 시작했다. 다른 과목과는 다르게 뛰어난 성적을 보였다.
- 마음에 든 게 있을 때마다 붙는 말버릇이 있다. '쿨하잖냐'
- 신체단련을 하는 운동에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
포지션
B
페어
페어 캐릭터 이름 세이디 그윈 페어 관계 자캐 커플 페어 설정(학생 기간) 고도를 바라보며
: 무수히 쏟아지는 스테인드글라스 빛을 받으며 세이디 그윈을 끌어낸 무법자, 이클립스 드라곤은 그를 책임지기로 한다. 오랜 시간 동안 갖은 감정과 사건을 공유하며 두 사람은 가까워져만 간다. 비록 고도는 다르나 두 공범의 시선은 바깥을 향해 한데 꽂혀있다...